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크몽 재능판매 자 ehot191입니다.

저는 모바일최적화노출 //블로그최적화노출 // 카페최적화노출 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님들이 운영하시는 블로그와 카페를 최적화노출 해드리는것이 아니라 제가 운영  하는 블로그와 카페로 님들의 글들을 케어해드리는것입니다)


판매되는 재능은 모바일 한달 최적화노출은 기본 15만원, 기본 3만원은 카페, 기본 5만원은 블로그를 최적화노출을 해드리는 재능입니다.(* 키워드별로 최적화노출에 따라 가능여무와 금액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재능구매전에 꼭 노출 키워드를 아래 질문사항에 맞춰서 답변을 주시면 확인 후 바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키워드 진행과 가격이 협의가 되시면 준비된 옵션에 맞춘 금액으로 재능을 구매하시거나 제가 요청드리는 금액을 수락을 하시면 됩니다.모바일 최적화노출은 한달유지로 단위로 진행을 하고 있어서 비용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에 따라서 가능여부와 비용차이가 있으니 키워드는 미리 문의바랍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서 간단한 질문을 드리니 복사하셔서 답변을 주시면

확인 후 진행가능여부와 비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아래 외 궁금하신거 내용을 자유롭게 주셔도 됩니다.

오랜기간 많은분들과 즐겁게 일을 하다보니 지금까지 오지않았나 싶습니다.

최적화노출이 필요하신분들은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1. 원하시는 노출키워드 :


2. 글은 작성여부 :  작성해서 주십시오.


(글작성이 힘드시면 크몽에 글을 전문적으로 작성해서 주시는분들이 있습니다)

(* 글 작성에 관한 주의사항은 하단에 설명)


3. 노출형태 :  = 모바일 한달 최적화노출 / 모바일 단발 최적화노출 /블로그 ,카페 최적화노출/


=======================================================

>>>>>



>> 작업 시간 : 재능 구매 후 24시간 이내


>> 모바일노출기간 : 키워드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빠른 경우 2~3시간 // 보통 1~2일 // 늦으면 3일 소요되기도합니다)


=======================================================


>


1. 불법 ,성인,대출 등 노출이 문제가 있는 포스팅은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2. 제가 진행한 결과물에 추가적인 어뷰징 행위가 있을 경우, 글은 삭제하고환볼은 되지않습니다.


3. 글은 작성해서 주실때에는 새롭게 작성해서 주셔야 합니다.

   간혹. 다른곳에 포스팅한글이나 포스팅했던글을 지우고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글은 유사문서로 노출이 되지 않으니 꼭 새롭게 작성하신 글을 주셔야합니다.

   유사문서로 노출이 되지 않을시에는 글은 삭제를 하고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4. 포스팅전에는 수정이 가능하지만,  포스팅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5. 노출이 되지않을시에는 100% 환불합니다.


"모바일/블로그/카페/ 최적화노출재능 구매 후 24시간 이내 작업 가능"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2. 불법 ,성인,대출 등 노출이 문제가 있는 포스팅은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3. 제가 진행한 결과물에 추가적인 어뷰징 행위가 있을 경우, 글은 삭제하고 환볼은 되지않습니다.


4. 글은 작성해서 주실때에는 새롭게 작성해서 주셔야 합니다.

간혹. 다른곳에 포스팅한글이나 포스팅했던글을 지우고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글은 유사문서로 노출이 되지 않으니 꼭 새롭게 작성하신 글을 주셔야합니다.

유사문서로 노출이 되지 않을시에는 글은 삭제를 하고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5. 포스팅전에는 수정이 가능하지만, 포스팅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6. 노출이 되지않을시에는 100% 환불합니다.



< 환불규정 >


1. 작업 진행을 했는데 노출이 되지 않을시에는 100%환불합니다.

2. 작업 후 노출되었는데 중도에 작업이 불가하거나 기간을 모두 채우지 못한 경우에는

노출 기간을 일할계산해서 남은 부분을 환불합니다.

3. 노출누락 후 재진행해서 노출이 되었을 때는 누락기간 만큼 연장해서 진행을 합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업종
기타 업종
진행 채널
블로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단발성 카페 최적화노출 해드립니다.
단발성으로 진행합니다.x
단발성 블로그 최적화노출 해드립니다.
단발성으로 진행합니다. x
모바일 한달 최적화노출 해드립니다.
한달 최적화노출 유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hot191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9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