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블랭크 소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출신 대표 네이미스트와 작가 출신 카피라이터 두 분이 함께하는 스튜디오 [블랭크]입니다.


[판교 창업 허브 브랜드 네이밍 컨설턴트]

[스타트업/대기업 브랜드 네이밍 경력 8년]

[네이밍/슬로건 공모전 50회 이상 입상]

[법인/회사/음식점/카페/대기업프로젝트/공공기관/병원/화장품/학원/유튜브채널/굿즈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수많은 브랜딩 경험과 성공사례를 갖고 있습니다]





# 왜 블랭크인가?



(1) 완벽한 전문성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출신의 대표 네이미스트와 국문학과, 문예 창작과 출신의 작가 두 분이 협업을 합니다. 네이밍에 예술성과 담백한 글 솜씨를 더해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워지는 이름을 선물합니다. 대표 네이미스트는 판교 창업 허브 브랜드 컨설턴트로 8년간 재직을 하였으며 대기업/공기업 프로젝트에 협업과 단독 작업을 한 경험이 많습니다. 또한 개인주관/기업주관 네이밍 공모전 입상을 50회 이상 하였습니다.




(2) 맞춤형 접근

각 클라이언트의 고유한 가치와 목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의 비전과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정확히 전달하는 이름을 제안하기 위해 철저한 리서치와 분석을 수행합니다. 네이밍 의뢰를 받은 후 동종업계, 경쟁사들을 분석하여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고 더 높은 위치에서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단순히 네이밍을 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이름을 창조합니다.




(3) 창의성과 트렌디함

네이밍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를 추구합니다. 평범한 이름이 아닌, 유니크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이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우리의 네이밍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표현하는 것 만이 아닌 시장에서 빛나도록 돕습니다. 다른 네이밍 업체들의 느낌과는 다르게 신선하며 잘 각인되는 네이밍을 합니다.




(4)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블랭크]는 3대 포털에 많은 돈을 지불하며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항상 상위에 노출되는 '광고'라고 적혀있는 업체들과 포스팅이 상위 노출되게 하는 광고 포스팅을 일절 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광고 비용이 고객들의 견적에 포함되므로 저희는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고객들이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장인의 맛집 같은 스튜디오입니다.





아이디어의 마지막 빈칸을 채워줄 스튜디오 [블랭크] 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시는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저희가 질문지를 보내 드립니다.

질문지를 작성하시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

작업 유형
기업명·네이밍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5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가성비형
★가성비★ 시안 1가지 네이미스트 한 분이 단독 작업
만족형
★추천★ 시안 3가지 대표 네이미스트와 작가 한 분이 공동 작업
프로형
★완벽주의자★ 시안 6가지 대표 네이미스트와 작가 두 분이 공동 작업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는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4
| 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