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파워포인트 전문가 과정·2008-04·기획연구소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5%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Yoo*****창업·사업

후기 보고 선택했는데 정말 도움이 되었네요. 블록체인 최고의 전문가인듯합니다. 요청한 내용 뿐 아니라 미처 생각못한 부분도 확인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에 명확한 솔루션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현직 작가가 기업 소개문, 제품 홍보, 프로잭트 제안서, 스토리 텔링, 마케팅 캐치프래이즈, 홍보 문구 와 그외의 기업을 위한 글을 써드립니다.



모든 사업 관련 글을


 -전략과 전달력에 주안점을 두고,


 -글을 쓰는 사람은 물론 글을 읽는 사람까지 고려하여


 -요구한 기간과 분량과 목적에 맞게


 -잘 써 드립니다.



저자는 다양한 저술 경력은 물론 다양한 프로잭트 경험을 통해 의뢰한 글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도록 적어드립니다."비지니스 문서 작성해드립니다.


-사업계획서를 중심으로

-기업 소개문/ 제품 홍보글/ 공동 프로잭트 제안서/ 홍보용 스토리 텔링/ 마케팅 캐치프래이즈/홍보 문구/ 브로셔 문안/ 홈페이지  및 상세페이지 기획 등


-소기의 목적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목표 설정/타켓 시장 설정과 그에 맞는 문구가 필요하신 분, 업종은 불문합니다.


2006년부터 컨설팅과 기업 금융, 마케팅 기획을 해왔으며 그동안 다양한 업종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대기업은 현대 기아 롯데 등을 경험하였으며

공공기관은 한국은행

그외 스타트업과 중소 중견 기업, 개인 창업자와 함께 해왔습니다.



문안은 물론 마케팅 총괄 컨설팅이나 사업컨설팅 영업전략 컨설팅 (프랜차이즈, 아이디어 제품 개발 회사, 신규 투자업자, 스타트업 등) 의뢰 환영합니다.


비지니스 외  문학 및 인문 사회학 글 작성해드립니다. 영문작성 가능합니다.



특이사항 : 아이템만 있으면 사업화해드립니다.

전략이나 방향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도 상담 주시면 제 경험을 모두 동원하여 사전조사후에  방향과 전략과 고객의 마음까지 담아 드립니다.



※ 사업계획서/인허가 서류/제안서/기획안/투자유지IR/정책자금 및 지원금 신청서/ 공공기관,금융권, 신보/기보 벤처캐피탈 등에 제출 문서(기업용)는 컨설팅만 진행합니다.※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크몽 톡방)


결제 요청


1차 상담 및 자료 검토


초안 작성


피드백


최종안 제공


협의에 따라 디자인/번역/통계 및 시장조사/ 특화 기획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회사 및 아이템 소개 자료 가 요구되며

자료가 없는 경우 정확한 서비스 및 아이템 내용을 알려주세요


필요에 따라 기술 자료 등이 요청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700,000원
업종과 목적에 맞는 사업계획서 작성
모든 글은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이작가의 100% 창작입니다.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최선의 작성전략을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1회
1회당 시간 (분)30분
작업일4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nomk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