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 (주)비엠크리에이티브컴퍼니  PM김나윤 입니다.

저는 2008년 여성의류 쇼핑몰을 2011년까지 3년간 운영하며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의

SA광고 및 DA광고를 담당하였으며 해당 경험들을 바탕으로 2011년부터 2014년 3년 동안 온라인 공식광고대행사와 하나투어를 거쳐 2015년 부터는 직접 프로젝트 매니저로써 광고대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여러 업종의 클라이언트를 만나 매출/광고 컨설팅, 광고 운영대행을 진행하며 느꼈던

클라이언트의 애로사항과 현 광고대행사 직원의 광고비만 소진하게 만드는 단순 피드백에 대한 내용을 들으면서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저는 처음 광고대행사 일을 시작하며 직업의 모토로 삼았던"클라이언트의 성공이 곧 나의성공"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크몽의 재능기부 형식에 맞게 저의 재능을 판매하려 합니다.

================================================================


국내 점유율 70%가 넘는 대형 포털 사이트 CPC 키워드 광고 및 쇼핑검색 광고의 광고 최적화를 통하여 클라이언트께서 현재 지출하고 계시는 키워드 광고를 최적화 해드립니다.

업종에 따라서 적게는 1,000,000원 부터 50,000,000원 이상 지출하고 계시는CPC 광고의 최적화 작업이 이루어 질경우 진성 유저가 늘고 광고비는 절감됨으로서 그 효과는 7~10일 이내 바로 체감하실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CPC 광고 최적화 크몽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관리 시스템 아이디/임시 패스워드 전달2. 키워드 현황 파악3. 등록 계정 최적화4. 완료 및 성과보고.


================================================================


위 프로세스는 보통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일주일후 광고비 대비 클릭수가 증가하여 클라이언트가 계속해서 키워드 관리 의뢰시 별도 추가 비용을 결제하지 않고광고대행사 이관 작업을 통하여 지속적 으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

*정책에 따라 진행 가능한 매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진행 채널
국내 포털
구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77,000원
SA 검색광고 계정 최적화 작업
CPC 검색광고 효율 개선
작업일1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리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8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