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본 서비스는 마케팅 작업 보상 제도가 적용됩니다. 안심하고 문의하세요

  보증조건: 누락, 이탈 30일 이내 무상 A/S 참여

-----------------------


#페이스북 마케팅 관리대행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조아요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지고민이 신분들

저희 마케팅 광고 관리 대행을 통해 최저 비용의 최고의 효과를 체험해 보세요. 페이스북 게시물 및 페이지 활성화 노출을 위해 대규모 팔로워 및 좋아요 활성화 채널 및 SNS 커뮤니티에 바이럴 홍보해드립니다


===============



*본 상품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마케팅 관리 대행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마케팅 관리대행 방법-

*네트워크 제휴된 앱 광고, 페이스 북뿐만 아니라 여러 SNS 타겟팅 광고 집행, 커뮤니티 바이럴을 통해 실제 사용자에게 노출시켜 원하시는 마케팅 관리 대행 상품 개수만큼도달될 수 있도록 한국 또는 전 세계 대상으로 지속적인 유입 유도가 이루어지는상품입니다.

30일간 관리 대행 상품만큼 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유입 유도 진행 이탈 시30일 이내로 AS 요청 1회 보장해드립니다.



마케팅 관리 대행 진행한 개별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보다 설명 진행이 가능합니다.

(업종/예산/채널명/일정도 함께 공유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게시물/영상 마케팅 관리 대행

홍보 국가 : 한국 대상(전세계 대상도 가능)

*게시물 노출 증가 효과를 통해 인기 게시물 만들기

*커뮤니티, 앱, SNS 채널 등 광고를 통해 목표 달성까지 관리 대행 진행

*누적 판매량이 높은 상품

*문의 메시지 보내주세요.



-페이지 마케팅 관리 대행

홍보 국가 : 한국 대상(전세계 대상도 가능)

*페이지 노출 증가 효과를 통해 인기 페이지 만들기

*커뮤니티, 앱, SNS 채널 등 광고를 통해 목표 달성까지 관리 대행 진행

*누적 판매량이 높은 상품

*문의 메시지 보내주세요.



-그룹 마케팅 관리 대행

홍보 국가 : 한국 대상(전세계 대상도 가능)

*그룹 노출 증가 효과를 통해 인기그룹 만들기

*커뮤니티, 앱, SNS 채널 등 광고를 통해 목표 달성까지 관리 대행 진행

*누적 판매량이 높은 상품

*문의 메시지 보내주세요.



기타 서비스 진행 문의는 크몽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2000만 규모 페이지 포스팅 대행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메시지 보내주세요.




===============


#주문방법

원하는 관리 대행 상품을 정하신 후개수에 맞춰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마케탕관리 대행진행한개별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보다 설명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주시면 결제 요청을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및 서비스 보상범위

* 실제 사용자가 진행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마케팅 관리 대행 상품은 주문 완료 이후 감소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해당사항을 고려해 맞춤 관리 대행을 제공하며 대량으로 감소하거나 요청 양보다감소 시 30일 이내로 AS 요청 1회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진행은 어뷰징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저품질 이슈가 발생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사용자 참여 유도 서비스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매체 로직 변경 또는 정책 변경사항으로 인한 서비스 진행 불가 발생 시 피드백을 드리며, 추가 서비스를 포함한 진행 또는 요청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


* 완료 기간은 평균 1일에서 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요청 양,광고 상태,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 저희 마케팅 관리 대행 상품을 다른 상품과 겹치게 사용하면 전달이 제대로 안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링크를 올바르게 알려주시기 않아 원치 않으시는관리 대행 서비스 요청이 들어간 경우 환불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기타상품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리 대행 서비스 https://kmong.com/gig/68066

*유튜브 마케팅 관리 대행 서비스 https://kmong.com/gig/84815

*트위터 마케팅 관리 대행 서비스 https://kmong.com/gig/84816

*SNS 영상 마케팅 관리 대행 서비스 https://kmong.com/gig/84868

(모바일에서 클릭이 안될 경우 메시지 주시면 링크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방법

원하는 관리 대행 상품을 정하신 후개수에 맞춰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마케탕관리 대행진행한개별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보다 설명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주시면 결제 요청을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및 서비스 보상범위

* 실제 사용자가 진행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마케팅 관리 대행 상품은 주문 완료 이후 감소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해당사항을 고려해 맞춤 관리 대행을 제공하며 대량으로 감소하거나 요청 양보다감소 시 30일 이내로 AS 요청 1회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진행은 어뷰징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저품질 이슈가 발생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사용자 참여 유도 서비스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본 서비스로 인한 위와같은 이슈 발생시 증빙부분 보내주시면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매체 로직 변경 또는 정책 변경사항으로 인한 서비스 진행 불가 발생 시 피드백을 드리며, 추가 서비스를 포함한 진행 또는 요청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

* 완료 기간은 평균 1일에서 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요청 양,광고 상태,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 저희 마케팅 관리 대행 상품을 다른 상품과 겹치게 사용하면 전달이 제대로 안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링크를 올바르게 알려주시기 않아 원치 않으시는관리 대행 서비스 요청이 들어간 경우 환불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페이스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5,000원
페이스북 관리대행-기본
게시물, 영상, 페이지 노출/방문/시청/활성화 관리진행 (결제진행전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조아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25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