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희는 POPPIN MUSIC CREW 입니다.

모든 음악제작 문의 받습니다,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작업은 큐베이스 12로 진행하며, 기본 제공 파일 형식은 mp3wav입니다.

패키지에 없는 음악 서비스들도 모두 작업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D


크몽 내 경력사항 :

현대건설 현장안전송 제작

연극 음악 총괄 작곡 / 편곡

로고송 편곡

해태제과 로고송 편곡

태권도원 광고음악 제작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현장음악 / 안내방송 알림음 제작

한국관광공사 와우코리아서포터즈 로고송 편곡

부산광역시 공공배달앱 광고음악 제작

평택시문화재단 다문화인형극 음악 제작

슈퍼리어푸드 로고송 제작

기타 의뢰인 개인 음원 및 기업 음원 다수 제작



- Standard


3가지 트랙만으로 간단한 작/편곡 패키지입니다!


크게 미디적인 편곡이 필요없는 경우, 추후에 사용하기 위해 파일로 작업물을 가지고 있으려는 경우에 아주 유용한 옵션입니다 :)


* 기본 악기구성은 드럼 / 베이스 / 코드악기이며, 악기 조정 가능합니다. (멜로디악기는 3가지 악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Deluxe


소장용 / 유튜브 업로드용 기준 작/편곡 패키지입니다!


최고로 높은 퀄리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소장하며 내가 들을 정도 / 유튜브에 업로드 /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수 있을 수준을 원하시는 경우에 많이 찾으시는 옵션입니다!


*전문적인 믹싱/마스터링 과정이 들어가지 않으며, 원하실 경우 추가금을 지불하시거나 프리미엄 옵션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 Premium


의뢰자님의 이름으로 발매될 곡을 위한 작/편곡 패키지입니다!


전반적인 작편곡부터 최종 데모를 위한 음향작업(믹싱 / 마스터링) 까지 모두 필요하신 의뢰자님들이 선택하시는 옵션입니다 :)

발매에 필요한 모든 작업 (작사, 음튠 / 박튠 등) 은 옵션 추가로 가능하시니 음원을 발매해보고 싶은 의뢰자님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 해당 옵션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최종 가격이 결정되며, 기본 가격은 3분 내외 곡 기준 별도의 세션 녹음이 없는 미디곡의 경우입니다.

*팀 스튜디오가 따로 없는 관계로, 방문 레코딩은 불가합니다. 레코딩 필요하실 경우 같이 문의 부탁드립니다.



* Arrange portpolio 참고

1. Ballad

2. RnB, Chill Out

3. Jazz (Standard)

4. Pop

5. Kid Song (korean instrument)

6.Gospel / Rock

6. Trot


자세한 문의는 메세지로 문의 부탁드리며, 모든 가격은 상담 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STANDARD
작곡 및 편곡 (3가지 트랙 이하 기준)
DELUXE
작곡 및 편곡 (소장용 / 유튜브 등 기준)
PREMIUM
작곡 및 편곡 (발매 / 최종 데모 기준)
저작권 양도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제 실수가 아닌 의뢰자님의 판단에 따른 A/S는 총 3회까지 가능합니다. 최대한 융통성 있게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나, 기준 횟수를 넘은 이후 수정을 요구할 시 혹은 처음부터 작업을 다시 시작해야 할 시 추가비용이나 재작업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 보내주신 스케치안 스타일로 새로운 곡 다시 써주세요, 3회 수정 끝났지만 간단한 악기하나 더 추가해주세요 (X) @@구간을 좀 더 신나게 수정해주세요, ##파트 코드 수정해주세요, n초~nn초 구간에 악기 추가해주세요 (O)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OPP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9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