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1. 서비스 핵심 정보


"유선 인터뷰를 통해서 직무 분석 및 회사 특성을 분석하고, 면접관 관점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자기소개서를 만들어 드립니다. "


"지난 5년간 매일 1분씩(평일 기준) 컨설팅을 진행 드렸으며, 서류합격 및 최종합격자는 셀 수 없이 배출했습니다. 글짓기가 아니라 직무 특성과 기업에서 요구하는 역량, 개인의 장점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자기소개서를 구성합니다."


"압도적인 후기와 평점, 작업량을 보고 판단하세요"


"현직자인 관계로 모든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하루에 1분씩만 예약을 받습니다. 결제 전 진행 가능 여부와 견적을 사전에 문의해주세요"



1) 유선 심층인터뷰 제공 (직무 분석, 스팩 진단, 채용 전략 수립)

*1500자 기준 인터뷰 30분 진행 (3천자 진행시 약 60분 인터뷰 필요)

2) 개인 맞춤형 자기소개서 제작

*초안이 있다 하더라도 소재 진단부터 새로 진행하기 때문에 백지에서 시작합니다




2. 서비스 특징


1) 머핀은 개인에게 맞는 최고의 결과물을 드리기 위해서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합니다.

따라서 미리 일정 상담을 꼭! 부탁 드립니다.

(현직에 있는 관계로 하루 1분 씩만 진행 드리며, 주 단위 예약이 다 되는 경우 서비스를 닫습니다.)


2) 세심한 인터뷰를 통해서 고객의 이야기를 공감하고, 직무에 대한 설명과 자기소개서 작성 방향까지 세심하게 지도 합니다.  실제로 유선 인터뷰 시간 자체가 본인의 방향을 잡는데 더 큰 도움이 된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십니다. 또한 단순한 방향 제시가 아니라,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3) 면접 지도의 경우, 유선을 통해서 예상되는 질문과 답변 구성, 면접 전략 수립까지 함께 진행 합니다. (단순 면접 평가가 아닙니다.) 희망 시 화상 모의 면접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4) 수 년 간 각 조직의 직무 분석을 직접 하고 성과 관리를 해온 만큼, 이론으로 컨설팅을 배운 분들과는 분명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채용 담당자이자 직무 전문가로서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리고, 취업 전략 수립까지 함께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5) 자기소개서는 진실을 써야 한다!"머핀 컨설팅은 소설을 지어 달라 하시거나, 주변 지인의 사례를 도용하려는 분들의 의뢰는 받지 않습니다.


--------------------------------------------------------


"자기소개서의 핵심은 컨설턴트와 지원자의 교감입니다."


진실된 사례를 담아야 하며, 그래야 면접에서 승부를 볼 수 있습니다. 서류심사를 통과한다고 최종 합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은 면접을 거쳐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자기소개서를 절대 가짜로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자기소개서 사례, 친구의 이야기 등 자기소개서를 써주기 위해서 소설을 짓는 것은 인사 담당자로서 절대 용인 될 수 없는 일이며, 그렇게 해서는 면접을 통과 할 수도 없습니다.


의뢰인에게 사전 질문지나 특정 사례를 작성해 달라고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컨설턴트는 적어주신 사례를 글로 풀어 주는 것이 아니라, 질문 문항과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장 적합한 사례부터 함께 찾고, 그것을 자기소개서에 담아내도록 도와드리는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모든 서비스는 유선 인터뷰를 필수적으로 진행합니다. 인사담당자로서 자기소개서 문항이 살피고자 하는 메시지가 뭔지, 어떤 사례를 담는 것이 가장 바람직할 지를 세심하게 논의 드립니다. 그리고 서류 전형의 원리와 비밀도 상세히 설명 드립니다. 그 시간이 머핀 컨설팅의 높은 만족도와 독보적인 후기의 이유일 겁니다. 


마지막으로 단 1분이라도 반드시 도움이 되기 위해서, 찍어내듯 자기소개서를 만들지 않습니다.따라서 하루에 1분에게만 집중해서 인터뷰를 드리고 자기소개서를 작업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번거롭지만 먼저 메시지를 통해서 일정 및 견적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


[ 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 ]


- 누적 인원 1800명 컨설팅 진행 

- 크몽 자기소개서 컨설팅 분야 독보적인 후기와 만족도 (만족도 100% / 5점 만점) 

- 컨설팅을 통한 서류합격/최종합격자 다수 배출 (합격 인증 참조)

※ 증명할 수 없는 합격 사례는 누구나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합격 인증과 독보적인 후기 만큼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설명에 포함된 이미지를 참조하시고, 모든 후기와 합격 인증자료는 직접 진행한 컨설팅을 통해서 이룬 성과들입니다. 상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메시지 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용을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은 바로 현직에서 근무 중인 인사담당자 입니다.그리고 자기소개서는 철저한 직무분 석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야 합니다.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기소개서의 특징을 반영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상담 (일정, 견적, 컨설팅 종류 문의)


2. 결제 진행 후 연락처 공유 (카카오톡으로 세부 일정 상담)


3. 컨설팅 진행 (서비스 설명 참조)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30,000원
맞춤형 자소서 제작 *인터뷰 포함
- 유선 인터뷰를 통해 소재 발굴 - 바로 제출 가능한 자소서 제작 - 공백 포함 500자/30,000원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 A/S : 수정과 작업의 경우는 마음에 드실때까지 A/S 해드립니다. ■ 환불 : 적합한 환불 사유가 있다면 머핀은 당연히 환불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머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7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