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유령계정,해외계정으로 올리는 상품이 아닙니다.


- 단순히 좋아요나 팔로워를 늘리는 상품이 아닙니다. 어뷰징 x


-저희가 고객님 계정에 접속하여 관심사가 비슷한 계정을 찾아 유저들과 소통하여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좋아요관리,이웃관리을 통해 상대에게 먼저 접근하여 맞팔을 유도해 자연스럽게 한국인 팔로워를 관리해드립니다.


- 고객님 계정에 맞게 주제,해시태그로 작업 대상 아이디를 직접 수동으로 뽑아 계정으로 소통합니다.


- 관심사가 비슷 계정이나 고객님이 원하시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계정을 찾아서 소통을 하여 높은 노출을 만들어내 인기 게시물에 올라갈 확률이 높아 집니다.


- 진정성 있는 팔로워가 늘어가면 인기게시물에 올라갈 확률도 높아지고 게시물을 올렸을때 반응이 확실히 좋아 질수 있습니다.



- 관리가 끝나도 수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의사항


저희가 관리하는 중에는 활동 단시간에 대량으로 하시면 안됩니다.


관리중에는 타업체에 맡기시면 안됩니다. 계정에 문제 발생합니다.


하루에 게시물 1~3개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많은 팔로워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최초 접근시 비밀번호 인증이 발생하실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인증을 해주셔야 됩니다.




고객님 구매하시기전 준비 사항


1. 인스타그램 내에 이메일 핸드폰번호 입력 인증하기 위해서는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인스타그램 아이디 인스타그램아이디는 이메일 형태가 아니며 프로필 최상단에 적혀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아이디 패스워드는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됩니다.

저희가 고객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근하여 작업을 해드립니다.


4. 원하시는 주제,해시태그 만약 원하시는 주제나 해시태그가 없을시 계정에 맞게 추천하여 작업을 진행 해드립니다.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로직변경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 하고 차액을 환불 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가격 정보
STANDARD85,000
DELUXE145,000
PREMIUM255,000
패키지 설명
15일
▶ 15일 동안 ◀ 계정에 따라 주제에 맞게 활동 하여 계정을 최적화 해드립니다.
30일
▶ 30일 동안 ◀ 계정에 따라 주제에 맞게 활동 하여 계정을 최적화 해드립니다.
60일
▶ 60일 동안 ◀ 계정에 따라 주제에 맞게 활동 하여 계정을 최적화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5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nstabo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9건